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준석, 홍준표 저격 "위치 불안한 사람이 군말 많아"



정치 일반

    이준석, 홍준표 저격 "위치 불안한 사람이 군말 많아"

    (사진=이준석 위원장 페이스북 캡처)

     

    "괜히 세보이고 싶은 사람이 욕이나 막말을 달고 산다"

    이준석 바른정당 노원병 당협위원장이 홍준표 전 경남지사를 향해 직격을 날렸다.

    이 위원장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원래 본인의 위치가 불안한 사람이 군말이 많아진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위원장은 이어 "진짜 스트롱맨은 말을 별로 안한다. 묵직함으로 귄위를 세울 뿐이지"라며 홍 전 지사의 기사를 링크했다.

    이 위원장이 링크한 기사에서 홍 전 지사는 '금수저 2세' '배신의 상징' '서민 코스프레' 등의 단어를 사용해 바른정당을 힐난했다.

    홍 전 지사는 앞선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유한국당에서도 받아줄 수가 없는 금수저 2세나 배신의 상징인 일부 정치인들은 결국은 정치적 자멸의 길로 갈 수 밖에 없을 것"이라 밝혔다.

    (사진=홍준표 전 지사 페이스북 캡처)

     

    그러면서 그는 "박근혜 비대위에서 '박근혜 키즈'로 행세하면서 각광받던 일부 젊은 정치인들이 박근혜를 배신하고 탄핵에 찬성하면서 돌아섰다"며 "박근혜는 망했지만 앞으로 국민이 그들의 의리 없음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홍 전 지사는 "앞으로 한국당은 이들 금수저 2세들이나 배신의 정치를 일삼는 사람들과는 확연히 다른 길로 가야한다"며 강조했다.

    이 글을 본 한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박근혜 키즈는 이준석이냐"고 묻자, 홍 전지사는 "한사람 더 있다"고 답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 위원장은 30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본인이 이런 발언들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사실은 그게 아니"라며 홍 전 지사를 연이어 비판했다.

    이 위원장은 홍 전 지사가 표방하겠다고 밝힌 '신보수주의'를 언급하며 "신보수수의의 3대 이론은 "세탁기, 강성 귀족노조 타파, 전교조 타파"라며 "신보수 공부하시는 데 시간 좀 써야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꼬집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