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과학대, 장애우 방문 재능기부 봉사활동



대구

    대구과학대, 장애우 방문 재능기부 봉사활동

    대구과학대학교 사회봉사단원들이 구미 혜당학교 장애우들에게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과학대 제공)

     

    대구과학대학(총장 박준) 사회봉사단원들이 최근 구미 혜당학교를 찾아 '장애우와 함께 하는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펼쳤다.

    이번 '장애우와 함께하는 어울림한마당'은 대구과학대 여교수회가 지난해 10월 '비채나눔터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사회봉사단에 기탁하자, 봉사단원들이 장애우와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구미 혜당학교 장애우 120여명과 사회봉사단 70여명, 여교수회 20여명 등 모두 210여명이 참가했으며, 봉사단원 1명과 장애우 2명씩 짝을 이뤄 구미 금오산 금오지 둘레길 자연보호 및 산책도와주기 등 서로간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구미 혜당학교 초등부의 한 한생은 "대학생 누나, 형들과 같이 손 잡고 걷는 시간이 참 즐거웠으며, 자주 와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과학대 6기 사회봉사단 회장을 맡고 있는 김민규 씨는 "학우들과 함께 맛사지와 테이핑 등 평소 수업시간에 배운 것들을 장애우에게 재능기부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여교수회 회장인 신순식(유아교육과) 교수는 "학생들이 의미있는 활동에 사용해줘 너무 고맙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봉사활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