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세' 트와이스,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성료



가요

    '대세' 트와이스,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성료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싱가포르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트와이스는 지난 29일 싱가포르 더 스타 시어터에서 '트와이스랜드 - 디 오프닝 인 싱가포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무대는 트와이스가 지난 8일 태국에 이어 두번째로 갖는 해외 콘서트이자 첫 싱가포르 공연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이를 반영하듯 5000여 객석이 매진됐고, 공연장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가 방문하는 싱가포르 곳곳마다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약 3시간 동안 펼쳐진 공연에서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치어 업', 'TT', '낙낙' 등 등 대표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앨범 수록곡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관객들은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한국어로 떼창을 하는가 하면 직접 준비한 서프라이즈 영상 및 슬로건 이벤트로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무릎 부상 회복중인 멤버 지효는 태국 공연에 이어 이번 콘서트에서도 멤버들과 함께 참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효가 싱가포르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에 꼭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에서 공연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태국과 싱가포르로 이어진 첫 해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8일 태국 콘서트에서도 트와이스는 4000여 관객을 동원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들은 5월 국내에서 새 앨범을 공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