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뉴욕 타임스퀘어 'GDX위너X블랙핑크' 등장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뉴욕 타임스퀘어 'GDX위너X블랙핑크' 등장

    뉴스듣기

    (사진=YG 제공)
    지드래곤, 위너, 블랙핑크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서 포착됐다.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 핵심 지역인 ‘1515 브로드웨이’에서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홍보 영상이 대형 전광판에 등장해 현지 팬들의 눈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의 후배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또한 상영되고 있어, 각종 SNS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타임스퀘어는 브로드웨이의 극장가가 환하게 빛나는 중심지이자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지.

    특히, 미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 밀집 지역인 만큼 영국, 프랑스, 호주, 브라질,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은 “역시 GD”, “대박! 뉴욕에서 블랙핑크를 보게 될 줄이야”, “전광판을 보고 순간 멈칫했다. 위너 자랑스럽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6월 10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G-DRAGON 2017 CONCERT: ACT III, M.O.T.T.E’ 서울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어 이후 북미 8개 도시(시애틀, 산호세, LA, 휴스턴, 시카고, 마이애미, 뉴욕, 토론토), 아시아 3개 도시(마카오, 싱가포르, 방콕), 오세아니아 4개 도시(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오클랜드), 일본 3개 도시(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돔 투어 등 총 19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