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화점에도 G6 스마트폰 체험매장이?



IT/과학

    백화점에도 G6 스마트폰 체험매장이?

    LG전자, 백화점서 스마트폰 체험존은 처음

    LG전자는 24일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LG G6 체험존을 설치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24일 백화점에서도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해 운영한다는 것이 골자다.

    LG전자가 백화점에 스마트폰 체험존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6를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최적의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18:9 화면비의 5.7인치 풀버전 디스플레이, 더욱 진화된 광각 듀얼 카메라와 쿼드 DAC, 카툭튀를 없앤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 LG G6만의 장점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 및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천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면서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천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