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창진 사무장 "난 아직도 투쟁중인데 그분은…"



사건/사고

    박창진 사무장 "난 아직도 투쟁중인데 그분은…"

    대한항공 박 사무장, SNS에 최근 심경 올려

    (사진=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SNS 캡처)

     

    '땅콩회항' 사건의 피해자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계정에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최근 근황을 언급하면서 자신의 심경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 사무장은 지난 12일 조 전 부사장의 봉사활동 근황 관련 기사를 언급하며 "피의자이신 그분의 사회봉사 뉴스가 (포털) 메인에 떠서 놀랍다"면서 "나는 아직도 회사 내에서 힘겨운 자리 지키기 투쟁 중인데 이런 뉴스가 나왔다니, 현실이 무섭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상은 아직 변하기에는 너무 힘든가 보다. 그래도 포기는 없다"고 덧붙였다.

    (사진=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SNS 캡처)

     

    박 사무장은 이어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자신도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박 사무장은 "그 어떤 분하고는 다르게, 자신의 입신양명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정 변화하고 발전하는 사회가 되고, 무너진 개인에 대한 존중과 가치가 확립되는 계기가 될 시발점을 위해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한 매체는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근황을 보도한 바 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조 전 부사장은 '땅콩회항' 사건 이후 봉사활동을 하며 자숙의 기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법원의 사회 봉사명령이 없었지만 자숙을 위해 (조 전 부사장이) 자발적으로 보육원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면서 "지난해 4월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 동작구 소재의 한 보육원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