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늘부터 예판 '갤럭시S8' 이통사 고객 유치전



IT/과학

    오늘부터 예판 '갤럭시S8' 이통사 고객 유치전

    기기 교체·제휴 신용카드 '파격 할인'…KT,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기회 제공

     

    이동통신3사가 7일부터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내걸고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돌입했다.

    이통3사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갤럭시S8 예약가입 고객 모집에 나선다.

    SK텔레콤은 갤럭시S8 기기할부금이 '0원'이 되는 파격적인 보상 프로그램 'T갤럭시클럽 제로'를 내놓았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고,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한 할인 받아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단 'T갤럭시클럽S8' 가입과 'T삼성카드'를 할부로 결제해야 한다.

    'T갤럭시클럽S8'은 고객이 선택약정할인(20% 요금할인)으로 1년 뒤 '갤럭시S9’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S8을 개통하면 1년간 기기할부금으로 한푼도 내지 않아도 된다. 즉, 'S8' 고객은 단말기를 사용하는 1년 동안 통신비만 납부하면 되는 것이다. 'S9'으로 교체 시 잔여 기기할부금도 내지 않아도 된다.

    또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S8'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으로 예약 가입한 고객에게 삼성전자 사은품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 가입 고객은 ▲슈피겐 고속충전기 패키지(고속충전기,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브리츠 넥밴드 패키지(넥밴드,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고릴라 강화유리 패키지(강화유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총 3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직영 온라인 올레샵에서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4종세트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USB C Type 고속 충전기, 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 및 보호필름을 증정한다. KT 올레샵에서는 올레샵 상품권, 문화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KT는 S8 구매 고객이 1년 후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 ‘갤럭시S8 체인지업’을 출시했다. S8을 선택한 고객이 1년 후 반납하고 최신 갤럭시S 혹은 노트 시리즈로 기기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단말 할부 및 20% 요금할인 선택 시 가입할 수 있다. 월 이용료는 3300원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에 4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20만원이 넘으면 'KT-K bank 체크카드'로, 100만원을 넘는다면 'olleh CEO우리카드'로 2년간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또 LTE 데이터 선택 87.8 요금제 출시하고 데이터 선택 109 요금제 혜택을 강화했다.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 이용 시 단말보험, 멤버십 VIP승급, 스마트기기 요금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7.8 요금제의 경우, 76.8 요금제 혜택에 추가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권'이 매월 2장씩 제공된다. 데이터 선택 109 요금제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권' 매월 5장씩 제공해 연간 최대 60일의 로밍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는 이번 사전 판매 참여 고객 가운데 88명을 선정, 개통이 시작되는 오는 18일(화)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갤럭시S8, S8+ 론칭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KT가 내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신파트너인만큼, 론칭행사에 초청되는 사전개통 고객 88명 전원에게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주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응모는 4월 7일(금) 오전 9시 KT 올레샵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갤럭시 S8을 사전예약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신청접수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눌러 접수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또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한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마블·디즈니 캐릭터 USB 16GB를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갤럭시 S8을 구매한 모든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기본 제공한다.

    사전예약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온라인샵(U+Shop)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달 납부하는 통신비의 7%를 할인해주고 '카카오 프렌즈' 보조배터리와 멀티케이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