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몰디브에서 즐기는 특별한 가족여행



여행/레저

    [영상] 몰디브에서 즐기는 특별한 가족여행

    • 2017-03-29 21:45


    천혜의 에메랄드 빛 라군을 보유하고 있는 오블루 리조트.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그림 같이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에서는 허니문 지역으로 널리 알려진 몰디브지만 유럽을 포함한 다양한 나라에서는 이미 가족여행지로도 각광 받고 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몰디브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점점 증가하면서 다양한 리조트들이 가족 단위 여행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및 키즈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몰디브는 아직 가족여행으로 대중화되지 않은 지역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들로부터 방해 받지 않고 조용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몰디브에서 가장 합리적이면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를 소개한다.

    오블루 리조트에서 프라이빗한 가족 여행을 즐겨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지난 2015년 11월에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는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몰디브까지 비행시간이 최소 10시간 이상 소요되고 도착 후 세 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친 후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리조트로 이동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7성급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오블루는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7성급 월드클래스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오블루 리조트는 몰디브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라군 색감이 돋보이며 한없이 고운 입자의 모래 해변이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과 미각까지 충족시키는 레스토랑이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스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동급 리조트 중에서는 최상의 올인크루시브 패키지를 제공하는 오블루 리조트에서는 오로지 휴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전식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 시 음료 및 주류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16시부터 터 18시 30분 사이에는 풀바 사이드에서 핑거 푸드도 매일 제공돼 물놀이 도중 배고픔도 문제없다.

    오블루 리조트는 여행객들이 휴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호텔 내 '헬렌 바'에서는 하우스 와인을 비롯해 맥주, 칵테일, 목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 바도 매일 채워진다. 밤 비행 편을 이용하더라도 식사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밤에 도착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리셉션 옆에 누들 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오블루 리조트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4박 이상 머물수록 가격 할인이 점점 더 커지기 때문에 오랜 기간 몰디브에 머무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추천한다. 아이는 만 5세까지 무료로 숙박할 수 있어 타 리조트에 비해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