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시 '자원봉사자 격려한마당' 개최



포항

    경주시 '자원봉사자 격려한마당' 개최

    최양식 경주시장이 급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경주시 제공)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래)는 27일 용강스파스포렉스 앞에서 '용강동 친절한 경자씨 숨은 자원봉사자 격려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로당과 무료급식소 등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나눔과 이웃 사랑 실천으로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공헌한 자원봉사자를 발굴해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수력원자력이 후원하고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용강동 친절한 경자씨가 주최·주관한 행사에는 최양식 경주시장과 이관섭 한수원 사장을 비롯한 2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로는 용강동 숨은 자원봉사자 시상식과 민요, 부채춤 등이 펼쳐졌다.

    이어진 무료급식 나눔에서는 한수원 자원봉사자들과 용강동친절한경자씨 회원들이 'I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통해 지역의 독거어르신과 저소득층, 기초수급자 등 400여명에게 따뜻한 점심을 제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사진=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제공)

     

    최양식 시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분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더 성숙해진다"며 "아름다운 선행에 경주의 모든 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리며, 주변에 계시는 더 많은 천사들을 추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와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배려‧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대상자를 연중 추천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054-771-1365)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