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언리얼 엔진 무장 '피싱마스터' 후속작 개발



IT/과학

    [게임] 언리얼 엔진 무장 '피싱마스터' 후속작 개발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봄맞이 새 출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새 출발 스펙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초월 베르나’ 캐릭터의 42레벨 고유장비 5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7성 몬스터, 150만 골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며, 7일 누적 출석하면 ‘42레벨 베르나의 명예로운 베레모’를 추가 증정한다.

    또 일일접속, 레이드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티켓으로 ‘42레벨 베르나의 푸른 목걸이’, ‘푸른 반지’, ‘푸른 마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3개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고 시공의 균열 던전을 지정된 횟수만큼 입장하면 ‘42레벨 베르나의 명예로운 장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초월 캐릭터 ‘성전의 다렐’과 해당 캐릭터의 고유 장비 5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전교 1등 다렐’, ‘선도부장 엔젤’, ‘축제여신 미카’, ‘전교회장 란’ 등 새학기 컨셉의 초월 전용 코스튬 4종도 추가하며 화사한 봄의 느낌을 더했다.

     

    ▲고품격 MMORPG '군왕' 홍보모델에 윤균상

    ‘홍길동’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윤균상’이 ‘군왕’의 홍보모델로 나선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고품격 MMORPG ‘군왕’의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윤균상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군왕’은 6,000명이 넘는 유저가 동시에 참가하여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국가전’ 시스템이 특징인 액션 MMORPG로 기존 게임들을 압도하는 웅장한 스케일이 압권이다.

    특히 칭호, 코스튬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이동수단을 타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마상전투’는 백미라 할 수 있다.

    이미 중국 시장에 출시되어 텐센트 마켓에서 매출 순위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뛰어난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배우 윤균상은 최근 폭력과 억압의 시대를 이겨낸 인간 홍길동의 삶을 그려낸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주인공으로 열연, 선 굵은 연기로 진한 남성미를 풍기는 캐릭터가 ‘군왕’의 게임성과 잘 어울려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이밖에 BJ가 인게임 내 방송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간 게임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홍보모델 배우 윤균상 또한 광고 영상 촬영 중 틈틈이 게임을 즐겼다고 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이번 ‘군왕’의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철저한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1일(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3월 두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로 서비스를 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오늘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된다. 이를 맞아 플레로게임즈는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함과 함께, 원스토어 런칭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3월의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진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소금을 뿌려 숯불에 소고기를 구워낸 남미의 요리 아사도를 생산할 수 있는 ‘아사도 전문점’과 벚꽃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되는 ‘벚꽃 스노우볼 공방’이다. 또한 정열적인 분홍색의 플라밍고를 볼 수 있는 테마파크 아이템도 출시했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몰랑’의 아이템도 작년 10월에 이어 새로이 공개됐다. 금번 추가되는 아이템은 ‘몰랑 꽃다발 공방’, ‘몰랑 놀이터’, ‘몰랑 딸기축제 랜드마크’의 3종이며, 몰랑 신규 출시 아이템을 마을에 설치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몰랑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빌, 언리얼 엔진으로 무장한 '피싱마스터' 후속작 개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체 개발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의 후속작을 개발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후속작 ‘피싱마스터2(가제)’는 언리얼엔진4를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으로 무장, 세계 모바일 낚시 게임 시장을 또 다시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전작 고유의 강점을 잇되 훨씬 더 정교하고 사실적인 자연 환경을 연출하고, 한층 높은 몰입감과 손맛에 집중하여 시리즈 노하우를 총동원하고 있다.

    실제로 6년차 장수 게임인 전작은 세계 모바일 낚시 게임 시장을 개척, 현재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하고 있으며, 대만, 싱가포르, 브루나이, 핀란드,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등 동남아와 유럽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호응을 얻어 왔다.

    틸트 기능을 활용한 찌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른 진동 등 모바일 특성을 간파한 ‘게임성’과 게임빌의 독보적 경쟁력인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후속작 ‘피싱마스터2’는 내년 글로벌 시장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