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웹RPG '대청운 온라인' 채널링 오픈



IT/과학

    [게임] 웹RPG '대청운 온라인' 채널링 오픈

     

    ▲넵튠, 신작 야구게임 ‘레전드라인업’ 게임명 및 BI 공개

    정통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명가 넵튠이 드디어 신작 게임을 선보인다.

    ㈜넵튠(대표 정욱)은 자체 개발한 야구 게임 명칭을 ‘레전드라인업’으로 확정하고, 게임 BI 이미지를 공개했다.

    상대 타자 혹은 투수와의 치열한 심리 싸움에서 선택한 전략이 성공했을 때의 쾌감과 짜릿함을 모티브로 제작된 BI 이미지는 정적 요소와 동적 요소가 결합돼 경쾌한 느낌을 준다.

    4월 출시 예정인 레전드라인업은 KBO 10개구단 CI 이미지와 현역 프로야구 선수 퍼블리시티권을 활용해 개발 중이며, 선수 영입과 성장을 통해 유저가 상상만 해온 자신만의 라인업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2012년 자체 개발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온 시뮬레이션 엔진 기술이 적용돼, 찬스 또는 위기 상황에서 유저가 매 투구 때마다 작전을 지시할 수 있으며, 실제 기록과 유사한 수준의 결과를 반영해 승부를 지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3주년 기념 ‘아트북 한정판’ & ‘TCC 코스튬 특별판’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3주년을 기념해 아트북 한정판 Vol2와 트레이더블 콜렉션 카드(Tradable Collection Card, 이하 TCC) 코스튬 특별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트북 한정판 2편은 세븐나이츠 시즌2 이후 확장된 세계관과 각성∙신규 캐릭터들을 담은 일러스트, 창작과정 등 380여 종 아트소스를 수록했다. 수록된 작품들은 2015년 11월 아트북 출간 이후 1년 6개월간 60여 명의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500여 개 일러스트 중 엄선한 작품들이다.

    이번 한정판에는 별책부록 '크레센트(Crescent)’도 제공한다. 크레센트는 델론즈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미니 만화책이다.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이사는 "이번 아트북은 평소에 볼 수 없는 캐릭터와 배경의 창작 과정을 엿볼 수 있고, 놓치기 쉬운 설정 부분까지 담아내 꾸준히 발전해 온 세븐나이츠의 역사와 세계관을 잘 담아냈다"고 말했다.

    아트북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과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3만2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구매한 이에게 구사황 태오 '흰까마귀 집사장' 코스튬을 증정한다.

    TCC 코스튬 특별판은 지금까지 출시된 세븐나이츠 코스튬을 기반으로 제작한 오프라인 카드 상품이다. 특별판은 코스튬 컬렉션 카드 45장, 길드 코스튬카드 17장, 각성 코스튬카드 6장과 앨범 1권으로 구성됐으며, 루비(게임재화)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상품은 옥션에서 2만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아트북은 2015년 출간한 한정판이 1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일반판까지 포함하면 3만부 넘게 판매됐다. TCC 상품 역시,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5탄까지 제작됐으며, 약 900만 팩이 판매됐다.

     

    ▲온게이트, 웹RPG ‘대청운 온라인’ 채널링 오픈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녹스게임즈의 신작 웹RPG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극강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웹게임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3월 20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CBT를 진행한 '대청운 온라인'은 4개의 캐릭터가 완벽하고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며 다른 RPG 게임들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진다. 웹기반의 3D MMORPG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맵은 실제감이 느껴지는 3D 엔진으로 구현된 고퀄리티 이미지가 결합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배가시킨다. 특히 강력한 전투의 동반자인 '천신'과 장비 수집 시스템은 게임 내 핵심으로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시작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페이백을 진행한다. 추가로 itemBay 1천 마일리지 지급,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20% 추가 충전 혜택과 함께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