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사이버대, 장애아이들 행복한 세상 위해 '최선'



대구

    대구사이버대, 장애아이들 행복한 세상 위해 '최선'

    대구사이버대 김영걸 기획조정실장과 장보협 김영란 회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사이버대학 제공)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는 최근 서울학습관에서 전국장애아동보육제공기관협의회(장보협)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 연수프로그램 개발 적극 추진 ▲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개최 ▲ 위탁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 ▲ 대구사이버대학교 학부 재학생 및 대학원생들의 실습 편의제공 및 교육시설 공유 ▲ 전국장애아동보육제공기관협의회 임직원 및 회원기관 소속 임직원의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 양 기관의 홍보활동 적극 지원 ▲ 기타 상호 교류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에 대해 협력하게 된다.

    전국장애아동보육제공기관협의회 소속 전국 162개 전국장애아 전문 어린이집 임직원 및 회원기관 소속 임직원은 대구사이버대학교에 입학시 수업료 30%를 감면받는다.

    장보협 김영란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 김영걸 기획조정실장은 "최근 보육전문가들의 특수교육에 대한 관심과 입학요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우리 대학에서도 보다 많은 어린이집 보육전문가들에게 최상의 교육 혜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