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C카드, 그린카드 혜택 확대 통해 친환경 소비생활 앞장선다



생활경제

    BC카드, 그린카드 혜택 확대 통해 친환경 소비생활 앞장선다

    그린카드 포인트 적립, 공산품 위주 친환경 제품에서 친환경 농산물로까지 대상 확대

     

    BC카드가 그린카드를 통한 친환경 소비생활 활성화를 위해 환경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과 함께 MOU(양해각서)를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BC 그린카드는 전기, 통신,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 자동이체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친환경 식품, 엔진 세정제 등을 구매할 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출시 6년여가 경과한 현재 약 1500만명의 고객이 발급 받았으며, 작년 11월에는 출시 5주년을 맞아 기존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그린카드v2'도 출시한 바 있다.

    BC 그린카드 고객들은 이번 환경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의 협업으로 인해 공산품 위주의 친환경 제품 구매 시에만 받을 수 있었던 추가 할인 혜택을 친환경 농산물 구매 시에도 받을 수 있게 됐다.

    MOU 체결식은 24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채종진 BC카드 영업총괄부문장은 "BC 그린카드는 스마트한 친환경 경제 생활의 필수품"이라면서 "이번 환경부, 농림축산식품부와의 MOU 체결 및 새로운 비전 선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정부 정책과 연계하여 그린카드 활성화를 통한 온실가스 감축 및 친환경 경제 생태계 육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