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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방문의해' 선포식 성과 잇따라



울산

    '울산 방문의해' 선포식 성과 잇따라

     

    울산시는 '2017 울산 방문의 해'(이하 방문의 해) 선포식 이후 관광객 유치 등 성과가 잇따르고 있다.

    울산시는 지난 14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방문의 해 선포식을 가졌다.

    선포식에는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언론기관, 200여 개 국내·외 여행사, 호텔업, 코레일, 항공사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울산시와 6개 여행업협회(172개 여행사)와의 단체여행객 5만명 유치협약 체결에 따른 후속 성과가 잇따랐다.

    먼저 여행사 14개사와 울산 지역 3개 호텔과의 연간 1만5천실 규모의 업무제휴가 이뤄졌다.

    선포식 이후 업무협약 여행사와 연계한 단체관광객을 3월에만 3800여명을 유치했다.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성과도 있었다.

    코레일 연계 기차상품 연 4천명, 항공사·모두투어·하나투어 연계 항공상품 연 1천명, 서머페스티벌 연계상품 1500명 여행사 신청 완료 등 특별 프로모션이 구체화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선포식에 참여한 다수의 여행사가 여행상품 운영을 위해 울산 방문을 요청해 오고 있다" 면서 "중화권 현지 모객여행사 관계자들이 울산의 주요 관광지와 숙박, 음식점을 둘러보고 관광상품을 다변화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해 4월 11일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선언하고 관광객 400만명 달성을 위해 시정역량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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