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위한 서울 호텔 BEST4



여행/레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위한 서울 호텔 BEST4

    • 2017-02-13 18:00

    웹투어, 발렌타인데이 호텔 기획전 선봬

    새해가 바뀐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날인만큼 커플들은 조금 특별한 데이트를 꿈꾸기 마련이다. 아직 계획을 세워보지 못했다면 편안히 쉴 수 있는 호텔 숙박이 어떨까. 굳이 해외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국내 도심에서 충분히 로맨틱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서울 호텔을 소개한다.

    럭셔리한 조식을 자랑하는 롯데시티호텔 구로 (사진=웹투어 제공)

     

    ◇ 롯데시티호텔 구로

    구로 디지털 밸리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시티호텔 구로는 20층 규모의 탁 트인 시내 전망과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타일리시한 뷔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연인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호텔 특별 이벤트로 스탠다드 더블 룸에 버니니 SET, 럭셔리한 2인 조식까지 제공하는 패키지가 마련됐다. 조식과 함께 와인까지 제공되는 패키지로 실속있게 멋진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프랑스풍 특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사진=웹투어 제공)

     

    ◇ 노보텔앰배서더 강남

    2호선 강남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은 서울 도심에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이다. 프랑스풍 특급 호텔로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사가 운영하고 있는 노보텔 체인 호텔으로 7개의 스위트룸을 비롯해서 332개의 안락한 객실을 가지고 있는 특1급 호텔이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스탠다드 더블 룸에 와인과 미니 부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플라워 부케 작업으로 최소 1일 전 사전예약이 필수다. 또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어 로맨틱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롯데호텔 서울 (사진=웹투어 제공)

     

    ◇ 롯데호텔서울

    고품격 서비스가 돋보이는 롯데호텔 서울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최고의 혜택으로 준비된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호텔 이벤트로 슈페리어 더블 룸에 조식 2인, 클럽 라운지 2인은 물론 기프트권 3만원과 바디워시까지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급 호텔들 중에서 제일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호텔서울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객실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 서울신라호텔

    세계 최고 수준의 객실수준을 갖춘 서울신라호텔은 2월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로 디럭스더블룸과 조식 2인, 와인 한 병과 초콜릿을 제공한다 객실을 이용하면 실내수영장과 사우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실내수영장은 투숙객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는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최고급 브랜드를 자랑하는 서울신라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로 연인과 잊을 수 없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호텔 기획전을 선보였다.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의 지방 호텔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유익한 호텔 정보는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