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망 좋은 유후인 료칸 BEST 3



여행/레저

    전망 좋은 유후인 료칸 BEST 3

    • 2017-01-17 21:55

    재패니안, 아름다운 전망, 노천탕 갖춘 유후인 료칸 추천

    야마노 호텔 무소우엔에서 노천탕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유후인 풍경(사진=재패니안 제공)

     

    한 겨울 뜨끈한 온천탕을 즐기는 온천여행은 사랑하는 연인끼리는 물론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다. 온천하면 떠오르는 곳은 단연 일본이고 일본에서도 유후인이다. 가까운 거리에 있어 주말을 이용해 방문할 수도 있는 일본 온천여행을 떠나보자. 전망 좋은 전통 온천료칸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유후인에 자리해 훌륭한 전망까지 갖춘 인기 온천료칸을 살펴보자.

    ◇ 야마노 호텔 무소우엔

    웅장하고 장엄한 명산인 유후다케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야마노 호텔 무소우엔은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료칸이기도 하다. 무소우엔이 구비한 대규모 노천탕에서는 뜨끈한 온천욕을 즐기며 유후다케와 드넓은 유후인 분지를 전망할 수 있다. 무료 전세탕도 이용 가능하며 본관, 별관, 신관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일년 내내 아름답게 가꿔진 일본식 정원을 자랑하는 바이엔 료칸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바이엔

    바이엔 료칸은 사계절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을 갖추고 있다. 조용하고 탁 트인 자연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새소리와 물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진한 녹음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넓은 전세 가족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반노처탕, 노천탕이 딸린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객실에 딸린 프라이빗한 노천탕에서도 아름다운 유후인 풍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오쿠야도 부아이소우 료칸(사진=재패니안 제공)

     

    ◇ 오쿠야도 부아이소우

    어느 곳을 바라봐도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오쿠야도 부아이소우는 각 객실마다 유후인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프라이빗한 노천탕을 보유한 객실도 마련돼 있는 현대식 고품격 료칸으로 장엄한 유후인의 풍경과 현대미가 가미된 넓고 럭셔리한 객실이 특징이다.

    한편,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는 온천료칸을 비롯해 다양한 일본여행 상품이 준비돼 있다. 고객의 취향과 일정에 따라 개별적으로 제공되는 맞춤일정표는 가이드 없이도 완벽한 일본여행을 선사한다. 현지 출신 코디네이터의 섬세한 정보제공과 재패니안 시그니처 서비스인 맞춤여행으로 편안한 일본여행을 떠나보자.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