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남대 e-포트폴리오시스템 '호응'



광주

    전남대 e-포트폴리오시스템 '호응'

     

    전남대학교(총장 정병석)가 학생들에게 대학생활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취업에 필요한 경력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e-포트폴리오시스템(Dodream)'을 구축·운영하면서 매년 경진대회를 개최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남대학교 정보전산원(원장 홍성훈)은 지난 13일 '2016년도 전남대학교 e-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시상식을 갖고 우수학생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총 75명이 참여한 이번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은 전자컴퓨터공학부 4학년 김양우 학생이 차지했다.

    또 우수상은 김성희(화학공학부 1), 장소미(경영학부 3), 전준희(전자컴퓨터공학부 4) 학생이, 노력상은 전효린(전자컴퓨터공학부 1), 김희진(응용화학공학부 2), 김수영(전기공학과 3), 채행아(전자컴퓨터공학부 4), 김대선(신소재공학부 4), 이훤기(신소재공학부 4)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김양우 학생은 '컴퓨터 비전(CV) 분야의 연구원'을 목표로 교내외 공모전 참가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그 결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e-포트폴리오 시스템 운영 목적에 부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대회는 2016년 11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재학생을 대상으로 8주간 진행했으며 저학년 학생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학년별 시상을 진행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