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조영웅전' 코스프레, 웹툰 콜라보 진행



IT/과학

    '사조영웅전' 코스프레, 웹툰 콜라보 진행

    ㈜퍼펙트월드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사조영웅전'의 코스프레와 웹툰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10일 론칭과 함께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조영웅전'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전문 코스프레 팀인 ‘Team CSL’, ‘인기 작가 좀비왕’과 함께 작업한 코스프레와 웹툰을 공개한다고 퍼펙트월드코리아 측은 밝혔다.

     

    코스프레로 보일 '매초풍'은 사조영웅전에 등장하는 악역 캐릭터로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Team CSL'에서 추운 날씨에도 멋진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고생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유저들은 "이번엔 배경이 되게 열일하는 듯 배경덕에 엄청 멋지다 꼭 특촬물에 한장면 캡쳐한 거 같네요", "와 신년 특집 포스트가요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턱 빠질듯한 화보네요 구음백골조 추억돋네요. 영웅문 3부작 교과서 대신 가지고 다닌 기억이 생생합니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많은 양의 장편소설인 사조영웅전을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쉽고 간편하게 웹툰 만화로 제작하였으며, 총 5편의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 관계자는 "코스프레, 웹툰과 같은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국내 최초="" 구글="" 마켓="" 內="" 무협="" 삼국지="" 컬렉션="">으로 선정되었다"며 "'사조영웅전'을 플레이해주시는 모든 유저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꾸준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