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븐나이츠', 新세력 '길드연합군' 선보인다



IT/과학

    세븐나이츠', 新세력 '길드연합군' 선보인다

    하영 각성하면 '6성 영웅 소환권'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세력 '길드연합군'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길드연합군은 아스드 대륙의 혼란을 막기 위해 길드들이 규합한 세력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루미너스 혁명단과 길드연합군에 대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세븐나이츠는 길드연합군의 첫 번째 영웅으로 '하영'을 출시했다. 한국적인 미를 담은 '하영'은 한복과 초롱을 콘셉트로 한 지원형 캐릭터로 한국무용을 연상하게 하는 부드러운 액션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넷마블은 길드연합군의 영웅들을 선보이며, 전투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세븐나이츠의 스토리를 흥미롭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하영을 각성한 이에게 '6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각성한 하영을 특정 수치까지 강화하면 최상급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길드던전 개선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길드던전은 빠른 입장이 가능하도록 UI를 개선했고, 스테이지마다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1~3위는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1월 18일까지 개선된 길드던전의 스테이지 1개 이상 클리어하면, '분홍색 꽃송편' 아이템을 해당 길드 전원에게 증정하고, 5회 이상 참여한 이에게는 '혁명단 장비 소환권'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