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두근두근 레스토랑' 로맨틱 커플 아이템 업데이트



IT/과학

    '두근두근 레스토랑' 로맨틱 커플 아이템 업데이트

    커플이나 친구 사연 남기는 ‘최고의 커플을 찾아라’ 이벤트 1월 22일까지 진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신규 커플 생산데코를 추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 생산데코는 ‘백조 러브 보트’로 달콤한 마카롱과 향기로운 장미꽃이 어우러진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템이다.

     

    커플 생산데코 ‘백조 러브 보트’는 아르바이트 할 친구 한 명을 커플로 지정해 횟수의 차감 없이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고, 기존의 생산데코에 비해 생산 코인과 경험치를 2배 이상 많이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커플 생산데코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2일까지 ‘최고의 커플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 커플, 가족을 자랑하거나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맺어진 인연 혹은 친구와 함께 하는<두근두근 레스토랑="">에 관한 사연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가장 높은 등급의 보석 ‘훌륭한 다이아몬드 링’을 증정하고, 30명을 선정해 게임 내 재화 100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1월 한 달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처음으로 상점을 이용하면 ‘붉은 기와 다리’를 증정하고, 누적 금액에 따라 ‘반딧불 흔들 의자’와 ‘와플 가게’를 제공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지난 2014년 8월 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 사이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