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고시마 출신 일본인이 전하는 여행 꿀팁



여행/레저

    가고시마 출신 일본인이 전하는 여행 꿀팁

    • 2016-12-28 10:20

    제대로 즐기는 가고시마 온천, 테마파크, 먹거리 등

    가이몬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다마테바코 온천(사진=재패니안 제공)

     

    흐린 날씨와 매서운 바람으로 체감 온도까지 뚝 떨어진 한겨울이다. 이럴 때 가장 생각나는 여행테마는 다름 아닌 온천. 효능이 뛰어난 온천과 흑모래찜질로 유명한 일본 가고시마는 최근 KBS2 ‘배틀트립’에 소개되며 더욱 핫한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1시간 남짓이면 닿는 비행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담 없이 다녀오기 딱 좋은 올겨울 온천여행지 가고시마. 재패니안의 일본인 코디네이터인 나루미 팀장이 바로 가고시마 출신. 나루미 팀장이 소개하는 가고시마의 온천 명소와 테마파크, 먹거리까지 살펴보자.

    ◆ 온천

    ◇ 다마테바코

    가고시마 이부스키(이브스키)에는 흑모래찜질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이부스키의 남쪽 야마가와에 위치해 있는 '다마테바코' 온천에서는 눈앞에 웅장한 가이몬산이 펼쳐진다. 가이몬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수질 좋은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다마테바코온천은 당일여행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히라카와 동물공원의 백호가 여행객들을 반긴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테마파크

    ◇ 히라카와 동물공원

    히라카와 동물공원은 녹지가 풍부한 자연 동물공원으로 규슈에서 유일하게 코알라를 만날 수 있는 동물원이다. 외에도 백호, 인도코끼리, 북극곰 등 희귀 동물을 사육하고 있다. 약 1900㎡의 면적을 자랑하는 플라잉 케이지에서는 아름다운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토끼를 가까이서 보고 만져볼 수 있는 '후레아이랜드'도 있다.

    케이한은 닭고기를 비롯해 다양한 고명이 올라간 덮밥에 육수를 부어 먹는 음식이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먹거리

    ◇ 케이한

    가고시마 특산물인 흑돼지로 요리한 샤브샤브, 돈가츠도 좋지만 깔끔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케이한도 별미다. 케이한을 직역하면 ‘닭고기 밥’으로 밥에다가 닭고기, 파파야절임, 달걀, 표고버섯 등을 얹은 덮밥에 닭고기 육수를 부어 먹는 가고시마현 아마미 지방의 향토요리다. 가고시마 내 급식 인기메뉴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가고시마 사람들이 사랑하는 현지 음식이다.

    가고시마의 특산물인 흑초가 만들어지고 있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흑초

    고구마소주로 유명한 가고시마에서 흑초 역시도 빼놓을 수 없는 특산물이다. 가고시마를 대표하는 건강음식인 흑초는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식초음료에도 포함돼 있을 정도로 인정받는 음료다. 장수마을 후쿠야마에서 만들어지는 흑초는 건강, 미용에 좋은 영양가가 풍부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고객 개인별로 맞춤 제작한 재패니안의 일정표에는 교통수단부터 맛집까지 알찬 정보가 가득하다.(사진=재패니안 제공)

     

    한편,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는 탄탄한 현지 정보를 바탕으로 일본여행을 기획했다. 현지 정보에 정통한 전문가가 고객의 취향과 일정에 맞춰 섬세한 스케줄을 제공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편리하고 알찬 여행을 선사하는 재패니안의 개인별 맞춤일정표는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객이 다수를 이룬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