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기내난동 중소기업 아들, 경찰 출석…"기억 안나"



사건/사고

    기내난동 중소기업 아들, 경찰 출석…"기억 안나"

    만취한 남성이 기내에서 승무원들을 공격하고 있다. 이 사실은 미국 유명 팝가수의 SNS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지며 공분을 샀다. (사진=페이스북 화면 캡처)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난동을 부려 물의를 일으킨 중소기업 대표의 아들이 경찰에 출석했다.

    인천국제공항경찰대는 항공보안법 및 상해 혐의로 임모(34) 씨를 26일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했다.

    털모자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경찰에 출석한 임 씨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인정하고 있다"면서도 "당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피해를 본 피해자들에게 고개 숙여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금수저의 갑질 아니냐'는 질문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했다.

    임 씨는 "아버지도 저의 행동에 크게 실망했다"며 "저의 잘못된 성향을 바로 잡고 올바르게 행동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뒤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임 씨는 지난 20일 오후 2시 20분쯤 베트남 하노이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오는 여객기 안에서 술에 취해 승객과 객실 사무장, 여승무원 등을 폭행하고 침을 뱉는 등 난동을 부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혐의와 관련한 다양한 경우의 수를 놓고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승무원들이 제압을 시도하자 거세게 반항하는 모습이다. (사진=페이스북 화면 캡처)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