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모님 취향에 '딱' 맞는 온천 효도여행



여행/레저

    부모님 취향에 '딱' 맞는 온천 효도여행

    • 2016-12-20 15:00

    일본 온천여행, 전세버스타고 출발

    초우라쿠 온천료칸,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온천료칸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여행, 부모님 마음에 쏙 들 여행지는 어딜까? 추운 겨울이라 더 매력적인 온천욕은 각종 효능까지 더해져 추운 겨울 뜨끈한 물에 몸을 푹 담그고 싶으실 부모님들의 취향저격 여행 테마다. 대중교통 이용이 부담스럽다면 전세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부모님을 모시고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오사카로 온천여행을 떠나보자.

    마이크로 전세버스, 전세버스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곳곳을 두루 여행할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오사카 지역 전세버스는 작은 마이크로버스부터 대형버스, 휠체어용 리프트 버스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가족여행, 단체여행에도 적합하며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곳까지 자유롭게 갈 수 있어 편리하다. 주말에 이용할 경우 빠른 예약이 필수며 버스비용은 동선에 따라 정확하게 책정돼 있다.

    코우로우칸의 금천은 각종 신경통,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효도여행에 적합한 오사카의 온천료칸으로는 '코우로우칸'을 들 수 있다. 유명한 아리마 온천마을에 위치한 코우로우칸은 관광경제신문사에서 선정한 아리마 료칸 250선에 5년 연속 선정에 빛나는 별 5개짜리 고급 료칸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자리해 있으며 절경으로 유명한 오치바산과 강을 접하고 있어 풍광이 아름답다. 특히 코우로우칸은 '고령자에게 친절한 료칸'으로 실버 스타의 인정을 받은 바 있어 노부모님과 함께 가기에 최적화된 료칸이다.

    코우로우칸의 온천에서는 살짝 붉은 빛이 감도는 금천을 즐길 수 있다. 뜨끈한 온천의 온도가 잘 유지돼 있으며 보습에 효과가 좋다. 풍부한 온천량을 자랑하는 코우로우칸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씻어내 보자. 자가 온천인 금천 외에도 노천탕, 내천탕, 사우나 시설과 전세 온천까지 구비돼 있어 부족함 없는 온천을 즐길 수 있다.

    개개인에 맞춰 작성되는 재패니안의 맞춤일정표는 대중교통 이용법부터 소요시간, 이동경로, 머무를 료칸, 맛집 정보 등이 세세하게 기록돼 있어 첫 일본여행도 걱정 없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한편,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은 전세버스를 이용해 가족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의 재방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재패니안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맞춤일정표만 있으면 불편함 없는 완벽한 일본여행을 즐길 수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