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머리할 정신도 없으면 여자 아냐" 소름돋는 '시크릿가든' 대사



사회 일반

    "머리할 정신도 없으면 여자 아냐" 소름돋는 '시크릿가든' 대사

    세월호 침몰때 머리 손질한 대통령때문에 드라마 '시크릿가든' 다시 이슈

    (사진=시크릿가든 영상 캡처/자료사진)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가 침몰하고 있을 때 두 차례나 머리 손질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드라마 '시크릿라든'이 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극중 미용실 장면의 대사 내용이 소름 돋을 정도로 상황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크릿가든 10회의 한 장면이 소개됐다. 그중 윤슬(김사랑 분)은 오스카(윤상현 분)의 의심을 받아 마음고생을 하던 중 지인과 미용실을 찾는다.

    윤슬의 지인이 "너 정신력 하는 최고다. 죽네 사네해도 시원찮을 판에 머리할 정신도 있고…"라고 말하자 윤슬은 "나라가 망했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빼고 여자가 머리할 정신도 없음 여자가 아니"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윤슬은 "위기의 순간일수록, 여자가 지켜야 할 건 딱 하나야. 미모"라고 얘기한다.

    이 장면이 논란이 되는 것은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시 7시간동안 무엇을 했느냐는 의문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6일 한 언론이 일곱시간 중 한시간 반을 강남의 유명 미용사를 청와대로 불러 '올림머리'를 하는데 허비했다고 보도한 것 때문이다.

    2010년 방영된 시크릿가든은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병원에서 극중 여주인공 이름인 '길라임'을 별칭으로 사용했다고 해서 주목받았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