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브스키 숲 속에 숨은 나만의 온천



여행/레저

    이브스키 숲 속에 숨은 나만의 온천

    • 2016-12-06 07:30

    재패니안, 이브스키 온천 풀빌라 '유리안' 추천

    숲 속에 자리한 유리안 풀빌라는 자연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사진=재패니안 제공)

     

    겨울철 일본여행이라면 온천을 빼놓을 수 없다. 큐슈 최남단 가고시마 이브스키의 숲 속에는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는 숨겨진 별장 같은 온천 풀빌라가 있다. 일본에서 흔치 않은 온천수 풀이 객실에 딸려 있어 프라이빗하고 자유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온천가든 ‘유리안’은 숲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바다를 품고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풀빌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유리안을 자세히 살펴보자.

    유리안으로 향하는 우거진 숲길을 지날 때는 숲 속에 이런 곳이 나타날 줄 상상조차 할 수 없다.(사진=재패니안 제공)

     

    ‘마이 온천가든 유리안’의 모든 객실에는 별채로 노천탕이 딸려있어 한적하고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연못, 파타골프, 테라스, 가든 풀 등 각 건물에 다양한 시설과 아름다운 정원이 구비돼 있다. 평화로운 이브스키의 숲 속에 숨겨진 일본식 별채객실 10채와 가고시마의 정취가 느껴지는 사츠마 빌라 7채로 구성된 유리안에서 최고의 힐링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녹빛의 자연으로 구성된 정원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유리안.(사진=재패니안 제공)

     

    천연온천수를 사용하는 유리안의 온천탕은 일반적인 물에 비해 부력이 강해 몸에 부담이 덜하다. 사츠마 빌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천 프라이빗 풀의 수온은 사람이 가장 안정감을 느낀다는 33도에서 36도를 유지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아늑한 분위기의 다다미와 침대를 갖춘 객실에서 탁 트인 창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사진=재패니안 제공)

     

    사츠마 빌라 객실은 리조트 같은 분위기로 개방적이고 전망이 좋아 이브스키 시가지와 바다를 멀리까지 내다볼 수 있다. 프라이빗 노천온천, 온천수 프라이빗 풀장, 샤워룸, 다다미 공간, 정원, 파타골프장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어메니티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객실은 럭셔리 타입과 디럭스 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녹림에 둘러싸인 유리안 객실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고 따뜻한 온수풀을 즐기며 뭉쳤던 피로를 풀 수 있다.(사진=재패니안 제공)

     

    개인용 온천 풀과 노천 온천이 딸린 별채객실에서는 조용한 숲속에서의 평온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널따란 풀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정원에 있으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리안에서의 식사는 특산품이 가득한 가고시마의 요리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가고시마 해산물을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흑돼지나 고구마소주 등 고급스럽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고객을 대접한다. 식당 앞에는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품격 있는 식사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재패니안에서는 현지인들에게 인정받는 명소들을 위주로 일본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온천여행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일본여행이 준비돼 있으며 개인 맞춤 일정표도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패니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