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로맨스 가득한 한겨울 홍콩 축제 속으로



여행/레저

    로맨스 가득한 한겨울 홍콩 축제 속으로

    • 2016-12-01 21:24
    크리스마스가 있는 겨울 홍콩은 화려함이 더해진다.(사진=홍콩관광청 제공)

     

    저가 항공의 신규 취항으로 더욱 가까워진 홍콩. 세계의 금융, 패션, 건축 그리고 아트의 정수가 모여 있는 홍콩은 풍요로운 여행지다. 화려한 야경과 다양한 쇼핑몰,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 고급 리조트와 호텔 등으로 전 세계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콩의 겨울은 더욱 특별하다.

    새로운 옷으로 완전히 바꿔 입은 홍콩의 겨울은 첫 크리스마스 데이트처럼 더없이 설레고 로맨틱하다. 거리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 가슴으로 전해오는 흥겨운 캐럴, 따뜻하게 손을 잡은 가족과 연인. 볼거리와 이벤트가 가득한 홍콩의 윈터페스트, 또 하나의 축제가 시작된다.

    홍콩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밤하늘을 밝게 비추고 있다.(사진=홍콩관광청 제공)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보기 위해 일부러 홍콩으로 여행을 올 만큼 도시 곳곳에는 연말연시를 위한 각종 장식들로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인다. IFC, 랜드마크, 하버시티 쇼핑몰은 카메라에 소장하고 싶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벌써부터 선보이고 있다. 쇼핑몰에서부터 거리의 작은 상점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준비하는 각종 선물 세트와 장신구들로 가득하고 호텔과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날을 위한 메뉴로 예약이 넘쳐난다.

    도시 곳곳에서 펼쳐지는 홍콩겨울축제는 겨울 홍콩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다.(사진=홍콩관광청 제공)

     

    홍콩의 겨울은 곳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홍콩겨울축제’가 한창이다. 홍콩겨울축제 기간 동안 그 어느 도시보다 화려한 옷을 차려입은 홍콩에서 잠시 일상을 잊고 동화속의 나라에 온 것처럼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갈 수 있다.

    취재협조=홍콩관광청(www.discoverhongko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