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코몽이랑 두유마시고 튼튼해지자



보도자료

    코코몽이랑 두유마시고 튼튼해지자

    • 2016-10-26 09:21
    새롭게 출시된 코코몽 튼튼 두유(사진=이롬 제공)

     

    아이들에게 두유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롬에서 '이롬 황성주 코코몽 튼튼 두유' 2종을 출시했다. '이롬 황성주 코코몽 튼튼 두유' 는 바나나맛과 초코맛 2가지이며 황성주 박사의 건강 레시피를 담아 국산콩 100%로 어린이 성장과 영양에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4종(비타민A,B1,B2,C)과 칼슘을 공급한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먹는 만큼 건강한 당인 이소말토올리고당과 현미유, 천연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은 건강 두유로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에게도 먹일 수 있다.

    코코몽 두유 론칭을 담당한 정원화 부장은 "아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먹을만한 음료가 많지 않은데 식물성 음료인 두유가 그 대안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기획했으며, 실제 제품 검토 과정 중에 제 아이에게 먼저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염두하며 만들었다"며 "특히 코코몽 튼튼 두유를 냉동실에 얼리면 아이스바로도 먹을 수 있어서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코코몽 캐릭터를 오려 가면 놀이를 할 수 있다.(사진=이롬 제공)

     

    두유 박스에 있는 코코몽 캐릭터를 오려 가면으로 활용하거나 코코몽 튼튼 두유로 블록 쌓기놀이도 가능해 일석이조다.

    이롬은 향후 캐릭터를 활용한 두유 인만큼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마트점 시음 행사는 물론 코코몽 키즈랜드전국 지점에서 11월까지 샘플링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본 제품은 현재는 이롬샵(www.eromshop.co.kr) 사이트에서만나 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