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러브송 쏟아진다…인디씬 뮤지션 뭉친 '젤리 데이트'



가요

    러브송 쏟아진다…인디씬 뮤지션 뭉친 '젤리 데이트'

     

    인디씬에서 달달한 러브송으로 유명한 뮤지션들이 핑크빛 여름을 위해 뭉쳤다.

    '젤리 데이트'의 첫번째 테마 '콩깍지'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젤리 데이트'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테마별로 표현한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달콤하고 말랑말랑한 마음을 상큼한 젤리에 비유했다. 그 아래 '콩깍지', '설렘', '러블리', '고마워' 등 풋풋한 청춘 남녀의 만남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묶었다.

    첫 주자는 좋아서하는 밴드의 '핑크빔'과 DP의 '오늘 너 정말 예뻐'다. 사랑하는 이의 모든 것이 예뻐보이는 '콩깍지'가 공통 주제다.

    '핑크빔'은 조준호, 손현, 안복진으로 이뤄진 어쿠스틱 밴드 좋아서하는 밴드의 곡으로, 사랑을 할 때 분홍빛을 띄는 볼이 사랑하는 사람이 보내는 눈빛 때문이라는 귀여운 발상을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여성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표현했다.

    '오늘 너 정말 예뻐'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DP의 곡으로, 머릿 속에 하루 종일 온통 여자친구 생각뿐인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막상 그녀 앞에 서면 예쁘다는 말이 입가에만 맴도는 귀여운 청춘의 사랑을 노래했다.

    '젤리 데이트'는 향후 테마별 두 곡씩 매주 디지털 싱글 형태로 네 차례 공개되며 마지막 5주차에는 타이틀 곡과 풀버전 앨범이 발매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