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혼자여행하려면 투리스타와 상의해라



여행/레저

    혼자여행하려면 투리스타와 상의해라

    • 2016-06-21 15:52

    투리스타, 혼여족을 위한 맞춤 여행 제안

    혼자 여행을 떠나기를 좋아하는 '혼여족'들을 위한 투리스타의 맞춤여행 서비스. (사진=투리스타 제공)

     

    최근에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늘어났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여행만큼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좋은 것도 없기 때문.

    투리스타가 혼자라서 편한 나홀로족을 위한 나만의 유럽 맞춤 서비스 컨설팅을 진행한다. (사진=투리스타 제공)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준비까지 하려면 벅차하는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여행 전문가가 필요하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가이드북을 통해 나만의 여행을 떠나봄이 어떨까. (사진=투리스타 제공)

     

    자유여행기술 연구소 투리스타(www.turista.co.kr)가 혼자 여행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맞춤 유럽여행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였다.

    현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투리스타의 여행전문가를 통해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사진=투리스타 제공)

     

    우선 혼자라서 편한 나홀로 여행족을 위해 나만을 위한 유럽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 뿐 아니라 컨설팅을 바탕으로 맞춤 컨설팅 가이드북인 투리스타 북을 제공한다.

    김기현 투리스타 대표는 "글로만 배우고 상상만 하던 여행말고 가이드북으로만을 알 수 없는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투리스타의 여행전문가 들이 전해준다"며 "24시간 동안 다양한 메신저로 갑작스러운 문제에 당황하지 않게 바로 대처해준다"고 전했다.

    현지의 뮤지컬이나 오페라, 음악회 등 다양한 티켓을 투리스타의 대행 구매 서비스를 이용해 편히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투리스타 제공)

     

    밀착 서비스뿐 아니라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나 오페라, 음악회, 선박, 철도 등의 티켓 역시 예약해준다. 게다가 혼자 여행하는 여행객을 위해 안전이 보장된 호텔이나 여행지만 추천해준다. 다양한 테마의 유럽여행 상품도 보유하고 있으니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투리스타에 문의하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