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샤오미 밴드2 공개…레이 쥔 CEO거랑 똑같네



IT/과학

    샤오미 밴드2 공개…레이 쥔 CEO거랑 똑같네

    0.42 인치 OLED 디스플레이 탑재…심박센서 등 성능 개선

    미밴드 2

     

    0.42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샤오미의 '미밴드 2'가 2일(현지시간) 공개됐다.

    샤오미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와 웨이보를 통해 저전력 설계에 중심을 둔 0.42인치 디스플레이는 물론 심박센서, 스마트폰 잠금해제 기능을 추가한 3세대 미밴드를 선보였다.

    미밴드 2는 이외에도 개선된 수면 패턴 추적, 걸음수 측정 알고리즘, 장시간 움직이지 않을 경우 알려주는 알람 기능, IP67 등급의 방진·방수, 배터리 수명 20일, 피부 친화적인 스트랩이 적용돼 이전 모델보다 크게 개선됐다.

    터치센서는 지원되지 않지만 디스플레이 하단에 동그란 버튼을 눌러 심박수와 걸음수, 수면 패턴 정보 등의 모드로 전환시킬 수 있다. 본체 무게는 7g이다.

     

    미밴드 2는 지난 달 한 행사에 참가한 레이 쥔 CEO가 손목에 찬 신형 미밴드를 공개하면서 사전에 알려진 바 있다.

    색상은 블랙, 블루, 그린, 오렌지 밴드 4종으로 가격은 149위안(약 2만7000원)으로 책정됐고,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샤오미가 출시한 '미 드론'이 공개되면서 기대됐던 미밴드로 드론을 컨트롤하는 특허 기능은 적용되지 않았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는 올해 웨어러블 디바이스 판매량이 2억7천만대로 지난해보다 18.4%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샤오미 레이 쥔 CEO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