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단독] 유상무, 성폭행 고소 女 사흘전 SNS에서 만나



사건/사고

    [단독] 유상무, 성폭행 고소 女 사흘전 SNS에서 만나

    개그프로 녹화현장 초대한 뒤 동료 개그맨들과 술마시자 제안

    개그맨 유상무 (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개그맨 유상무(37) 씨가 성폭행 신고를 한 20대 여성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두 사람이 사건 발생 사흘 전에 SNS를 통해 알게 된 사이인 것으로 파악했다.

    CBS노컷뉴스가 확보한 경찰의 사건보고서에 따르면, 유 씨는 지난 15일 오후 SNS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A(女) 씨를 알게 되면서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했다.

    유 씨는 이틀 뒤인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촬영하는 개그 프로그램 녹화 현장에 A 씨를 초대했고, A 씨는 친언니와 함께 녹화 현장을 찾았다.

    녹화를 마친 유 씨는 A 씨에게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 술을 마시자고 제안해 강남구 역삼동의 한 술집으로 데려갔다.

    두 사람은 다음날 새벽 2시 30분쯤까지 술을 마셨고 이후 유 씨가 "술을 마셔 피곤하니 잠을 자고 싶다. 잠들때 까지만 옆에 있어 달라"면서 인근의 모텔로 A 씨를 데려간 것으로 경찰은 파악했다.

    이후 유 씨가 옷을 벗고 성관계를 시도했으나 A 씨가 완강히 거부하고 도망쳐 경찰에 신고했다고 사건보고서는 설명하고 있다.

    두 사람이 녹화 현장에서 만나기 전까지 이틀 정도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실제로 만났던 적이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 경찰이 파악한 사건의 경위가 A 씨의 일방적인 주장인지 유 씨에 대한 조사를 통해 사실로 입증된 내용인지는 보고서에 명시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를 진행하고 있고 관련자들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다.

    유 씨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여자친구가 만취해 장난으로 신고한 것"이라며 "상대 여성의 신고 및 신고 취소 번복 사유가 궁금하다"고 해명했다.

    이어 "유 씨에 대한 경찰 소환 통보는 없었고, 필요하다면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8일 새벽 3시쯤 A 씨는 유 씨가 강제로 성관계 시도했다고 신고했다가 5시간 뒤 신고를 취소했고, 다시 입장을 바꿔 그를 고소했다.

    A 씨는 유 씨와 연인 관계임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