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행의 찰나]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같이 갈래요?



여행/레저

    [여행의 찰나]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같이 갈래요?

    • 2016-05-19 15:44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두브로브니크를 상징하는 주황색 지붕의 건축물들과 푸른 아드리아해의 조화가 아름답다. (사진=김유정 기자)

     

    최근 시작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고현정과 조인성이 사랑하는 장소로 나오는 크로아티아는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우리에게 친숙하지 않은 나라였던 크로아티아가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뭐니뭐니해도 꽃보다 누나 덕분이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소박하고 차분하면서도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크로아티아는 두브로브니크를 빼고는 이야기 할 수가 없다. 고대 도시가 그대로 남아있는 듯한 작은 도시 두브로브니크는 이를 둘러싸고 있는 성벽을 한바퀴 도는 성벽투어가 두브로브니크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

    바다와 고풍스러운 건축물들의 조화를 이루는 풍광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일상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는 성벽투어 함께 가자.
    가파른 계단을 오르면서 두브로브니크의 성벽투어가 시작된다. (사진=김유정 기자)

     

    계단을 오르면 한방향으로만 나아갈 수 있다. (사진=김유정 기자)

     

    성벽 바깥의 풍경도 보인다. 조인성이 발을 담근 바닷가와 비슷한 풍광이 펼쳐진다. (사진=김유정 기자)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의 두브로브니크 도시가 한눈에 담긴다. (사진=김유정 기자)

     

    해질녘이 되면 반짝반짝 빛난다는 두브로브니크 산과 도시 풍광 (사진=김유정 기자)

     

    성벽을 겉다보면 맞닿아있는 곳에 가정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김유정 기자)

     

    요트가 줄지어 있는 항구는 두브로브니크의 뷰포인트 중 하나다. (사진=김유정 기자)

     

    이 탑이 보이면 아름다웠던 성벽투어가 끝이 났다는 뜻이다. (사진=김유정 기자)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www.nstyle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