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악기로 듣는 영화·뮤지컬 OST



공연/전시

    국악기로 듣는 영화·뮤지컬 OST

    우리소리연구회 소리 숲. (사진=국립국악원 제공)

     

    피리와 해금, 피아노, 바이올린 등의 연주와 현대무용으로 클래식과 영화·뮤지컬 OST 등을 즐기는 무대가 준비됐다.

    국립국악원(원장 김해숙)은 오는 13일 저녁 8시 <금요공감> 무대에 ‘우리소리연구회 소리 숲(이하 소리 숲)’이 꾸미는 <소리의 숲="" 길="">을 올린다.

    <소리의 숲="" 길="">은 숲에 난 다양한 갈래 길을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전하는 다양한 소리로 표현하고자 구성한 공연이다.

    이번에는 국악기 피리와 해금을 비롯해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그리고 바리톤과 현대무용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경기민요 태평가와 궁중음악 해령을 비롯해 영화 OST로는 타이타닉과 미션의 주제곡인 My heart will go on과 Nella Fantasia를 들려준다.

    또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대표적인 듀엣 넘버인 All I ask of you 또한 바리톤과 피아노, 피리가 함께 꾸민다.

    클래식 가곡도 선보이는데, 슈베르트의 가곡 들장미 D.257, Op.3-3과 최영섭 작곡의 가곡 그리운 금강산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베토벤의 월광 소나타에도 국악기와 서양악기의 구성에 현대무용까지 더해 ‘월광진무’ 라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현대무용은 이 외에도 전체 10곡 중 ‘봄의 소리 숲 길-5월의 바람’과 ‘해령진무’등 3곡에 출연해 색다른 몸짓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석 2만원.

    문의 : 02-580-3300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