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릭·서현진, 동거 시작…둘 사이에 '쪽문'이 전부?



방송

    에릭·서현진, 동거 시작…둘 사이에 '쪽문'이 전부?

    '또 오해영' (사진= CJ E&M제공)

     

    에릭과 서현진이 벽을 사이에 두고 동거를 시작하게 됐다.

    9일 오후 방송되는 tvN 드라마 '또 오해영' 3회에서 오해영(서현진)과 박도경(에릭)은 쪽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는 아찔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지난 2화에서는 결혼 전날 파혼을 감행하고 종잡을 수 없는 행동을 하는 오해영을 부모님이 집에서 내쫓아 해영이 작은 쪽방으로 이사를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창고를 작은 방으로 개조해 만든 오해영의 방 바로 옆에는 박도경이 살고 있어 야릇한 동거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3화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미리 공개한 사진 속에는 오해영과 박도경은 방 소파에 나란히 앉아 있다. 포근한 담요로 몸을 감싸고 박도경과 차를 마시고 있는 오해영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주고받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상념에 빠진 듯 슬픈 눈을 하는 서현진의 청순한 모습과 그런 서현진이 신경쓰이고 걱정되는 듯 바라보는 에릭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 것.

    이상희 PD는 "3화에서는 자꾸만 오해영이 신경 쓰이는 박도경은 오해영 앞에서는 그녀에게 무심한 듯 굴다가도 오해영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츤데레' 매력을 보여준다"며 "오해영과 박도경이 살고 있는 방은 작은 쪽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서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소리로 알아챌 수 있을 만큼 가깝게 느껴지는 공간이다.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상황에 놓인 두 남녀의 케미가 점점 무르익는 스토리가 전개되며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