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진영 폐렴 투혼, 솔지-두진수에 짜릿 역전승



방송

    현진영 폐렴 투혼, 솔지-두진수에 짜릿 역전승

    MBC '듀엣가요제'에서 힙합 1세대 현진영과 자유영혼 조한결이 솔지-두진수 팀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현진영은 폐렴에도 불구하고 파트너를 위해 끝까지 완벽한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감동의 무대를 전했다.

    가수 솔지-두진수. (사진=MBC 제공)

     

    지난 15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는 3연승을 노리는 걸그룹 EXID 솔지+두진수 팀과 지난 방송에서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으로 선정된 제시+김석구 팀이 다시 한번 경연을 펼쳤다.

    세번째 호흡을 맞추는 EXID 솔지와 두진수는 엠시더맥스 '잠시만 안녕'을 선곡했고, 두 사람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탁월한 감성을 선보이며 가슴 벅찬 무대를 선보여 434표로 1위에 등극했다.

    솔지는 노래 후 여운으로 눈물을 흘렸고, 관객들은 이에 기립박수를 보내며 환호했다.

    이어 등장한 현진영과 조한결은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열창, 독특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현진영. (사진=MBC 제공)

     

    조한결은 첫 소절에서부터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탄사를 불러 일으켰고, 현진영은 폐렴으로 목소리가 쉰 상태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래하여 파트너가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두 사람은 456점을 획득, 솔지와 두진수 팀을 누르고 1위에 올라 다음 방송에서 다시 무대를 꾸미게 됐다.

    또한 아쉽게 패한 솔지+두진수는 청중 평가단으로부터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으로 뽑혀 다음 주에도 출연하게 되었다.

    한편 이날 '듀엣가요제'는 시청률은 7.8%(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여 전주보다 0.4% 포인트 상승을 보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