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로맨틱한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서 더욱 달콤하게



여행/레저

    로맨틱한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서 더욱 달콤하게

    • 2016-03-03 11:11

    온필서 추가경비 없이 50만원대로 여행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역시 화이트 캐슬 같은 외관이 아름다워 영화 필름에 고스란히 담겼다. (사진=온필 제공)

     

    필리핀를 가기 전, 필리핀에 대해 미리 알고 싶다면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를 권한다. 영화는 2쌍의 티격태격 사랑 이야기를 아름다운 섬나라 필리핀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지만 마치 필리핀 여행 입문서라도 되는 듯, 인트라무로스 안의 교회와 팍상한 폭포 보트 여행, 보라카이 해변 등을 빠짐없이 화면에 담았다.

    전 객실이 풀빌라 형태로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다. (사진=온필 제공)

     

    스크린에 담아내기 아름다운 장소를 엄선해 촬영한 영화인만큼 필리핀의 절경이 스토리와 적절히 어우러져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역시 화이트 캐슬 같은 외관이 아름다워 영화 필름에 고스란히 담겼다.

    리조트의 하얀 색 외벽은 푸르게 빛나는 하늘과 낮게 드리운 흰 구름과 어우러져 보라카이의 청량감을 상징처럼 보여준다. 실외 수영장에서의 시선은 바다로 바로 이어지며 객실에서는 통 유리창을 통해 보라카이의 전경을 선사한다.

    번화가와는 거리가 있지만 셔틀버스가 있어 별다른 불편함도 없고 전 객실이 풀빌라 형태로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다.

    오픈에어 해변 오일 맛사지도 가능하다. (사진=온필 제공)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www.onfill.com)에서는 로맨틱한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를 이용하는 3박5일 상품을 55만5000원에 판매 중이다. 개인 경비와 팁을 제외한 모든 것이 포함된 상품가로 국제 항공권은 물론 유류할증료와 세금, 리조트 3박, 전일정 식사, 나이트 투어, 호핑투어(스노클링, 낚시, 씨푸드 중식), 해변 오일마사지, 세일링 보트, 깔리보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 선착장 왕복 터미널피/환경세,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항공 좌석과 호텔 실시간 검색이 가능하므로 온필 홈페이지나 전화(1544-0008)로 문의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