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미지오픈마켓 75% 할인 프로모션



IT/과학

    이미지오픈마켓 75%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컨텐츠 전문 업체인 ㈜위즈데이타와 한밭대학교/배제대학교 산학협력단 및 대전충청디자인 지원센터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수십만 컷의 테마별 이미지를 제공하는 고품위의 회원제 및 싱글컷 이미지 제공 포털 사이트인 이미지 오픈마켓 (www.i-om.co.kr)에서는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1년 회원권 초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미지오픈마켓에서 제공되는 수십만컷의 이미지를 다양한 용도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77만원 상당의 12개월 프리미엄 라이선스를 75%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제가 2016년 3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초특가 할인 제공한다.

    특별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회원들은 기간 내 제작한 제작물을 영구 무제한으로 저작권 문제없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일 다운로드 콘텐츠 종류와 무관하게 무제한의 콘텐츠를 일제한 없이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컨텐츠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 자사 웹, 자사 홈페이지 제작, 웹디자인, 배너,
    - 웹진, 이메일, 자사 인쇄물 : 카탈로그, 팜플렛, 포스터 브로셔
    - 자사 출력물, 간판, POP, 옥외광고, 디스플레이, 모바일/어플

    이미지오픈마켓은 월 수천 컷 의 신규 업데이트와 고품위의 다양한 테마를 지닌 30여가지의 테마별 콘텐츠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금번 행사를 통해 고가의 이미지에 부담을 느꼈던 개인이나 기업체가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서비스문의 : 이미지오픈마켓 고객센타 042-939-4733 www.i-om.co.kr
    이메일 chlwlsh@naver.com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