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언제 떠나도 좋다, 낭만을 품은 섬 '제주도'

    • 2016-01-20 09:12
    • 0
    • 폰트사이즈

    참좋은여행, 제주도 2박3일 자유여행 상품 출시

    하얀 눈으로 뒤덮은 한라산의 절경, 설원을 연상시키는 풍경은 겨울여행의 묘미이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숨 막히는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떠나는 여행, 하지만 어디를 가나 북적이는 여행객들로 여유러운 여행을 누리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겨울에 떠나는 여행이 매력적인 이유는 여기에 있다. 성수기에 비해 비교적 여유롭게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겨울에서 신나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신라호텔의 수영장.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올겨울, 혼자만의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꿈꾼다면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는 겨울에도 따뜻한 기온과 동백꽃, 포인세티아, 푸른 마거릿 등 겨울에 피는 꽃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어 마치 봄이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이 제주도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상품을 39만2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판매한다. 아시아나 항공 왕복 항공권, 숙박, 렌터카, 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자연 친화소재를 이용해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핀란드 사우나.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오는 20일부터 출발 가능한 이번 상품은 자유일정으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제주도를 즐길 수 있다. 또 전 일정 신라호텔 숙박으로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신라호텔은 고객들을 위해 숙박 기간 동안 일본의 온천에 버금가는 온수 풀, 자연 친화적 소재의 핀란드 사우나, 야외 물놀이가 가능한 패밀리 자쿠지 등의 뛰어난 부대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02-2188-40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