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고즈넉한 풍경에 매료되다, 일본 나가사키

    • 2016-01-18 10:11
    • 0
    • 폰트사이즈

    노랑풍선, 나가사키 3일 패키지 출시

    아직까지도 화산재를 뿜어내는 나가사키의 화산. (사진=노랑풍선 제공)

     

    일본 나카사키는 우리에게 해물과 채소로 진하게 우려낸 뽀얀 국물의 면 요리인 나가사키 짬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짬뽕으로 알려지기 이전에 포르투갈을 비롯한 유럽과의 무역항으로 명성이 높았던 곳으로 도시 곳곳에 라비엔, 오우라 천주당 등 외국 상인들이 거주하던 서양식 저택이나 성당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일본 속 네덜란드'로 불리는 유명 테마파크 하우스 텐 보스 등 이국적인 관광지들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랑풍선이 일본 나가사키 3일 상품을 52만9000원(총액운임 기준)에 판매한다. 아시아나 항공 왕복 항공권, 숙박, 일정표 상의 식사,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금액이다.

    전통적이면서도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나가사키의 전경. (사진=노랑풍선 제공)

     

    다음 달 1일에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나가사키를 포함해 운젠, 시마바라, 구마모토 등 핵심 관광지들을 골고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3일 동안 화산재 마을 미즈나시혼진, 일본 3대 성 중 하나인 구마모토성, 나가사키 최고의 지옥 온천인 운젠 지옥, 일본 3대 차이나타운 중 하나인 신치 중화 거리, 일본 최초의 석조 다리 메가네바시 등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들을 둘러본다.

    한편, 나가사키의 특산물,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카스텔라를 무료로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문의=노랑풍선(02-2022-2573/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