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응팔',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혜리·류준열 등 출연



가요

    '응팔',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혜리·류준열 등 출연

     

    '응답하라 1988'의 열기가 콘서트로 이어진다.

    15일 CJ E&M 음악사업부문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의 출연 배우와 OST 가수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3월 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1일 2회, 오후 4시/8시)에서 막을 올린다.

    주연 배우 혜리(덕선), 류준열(정환), 류혜영(보라), 이동휘(동룡)와 OST의 원곡자 변진섭, 가창자 노을, 박보람, 와블이 출연을 확정했다. 추후 콘서트 참석이 확정되는 배우와 가수들의 경우 예매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드라마 콘서트'는 앞서 전작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출연진과 OST 가창자가 함께 무대에 올라 방송 그 이상의 무대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 역시 배우들과 가창자가 함께 무대를 꾸미고 시대를 대표하는 발라더 변진섭이 후배들과 한 무대를 마련하는 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의 감동과 여운을 콘서트장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드라마틱한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며 "응답하라 시리즈에 보내주신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콘서트인 만큼 많은 관객분들이 콘서트에 '응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G마켓 단독으로 티켓을 오픈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