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병신년(丙申年) 가볍게 마닐라 여행 떠나는 방법



여행/레저

    병신년(丙申年) 가볍게 마닐라 여행 떠나는 방법

    • 2016-01-12 11:02

    온필, 필리핀 항공 '부산~마닐라 구간' 특가 제공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이 병신년(丙申年) 신년을 맞아 저렴한 가격으로 마닐라 여행을 할 수 있는' 부산~마닐라 NEW YEAR'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온필 제공)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여행사들은 다채로운 신년 맞이 행사로 여행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저렴한 항공권을 내세워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상품들이 여행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여행객들은 짧은 일정에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를 선호하고 있다.

    인천에서 4시간 정도이면 도착하는 필리핀은 마닐라, 보라카이, 보홀 섬, 세부 등 역사, 도시, 휴양을 모두 만끽할 수 있어 여행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필리핀 여행 시 필수로 들러야 하는 수도 마닐라는 '수도'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필리핀의 과거와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하늘 높이 솟은 빌딩과 세월의 흔적이 묻어있는 역사유적지의 조합은 마닐라의 분위기를 독특하게 만들었다.

    특히 16세기 스페인인들에 의해 지어진 성벽도시, 인트라무로스와 필리핀의 김구 선생이라 불리는 호세 리잘 박사를 추모하는 리잘공원은 마닐라 인기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쇼핑, 역사유적지,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여행목적이 충족되는 필리핀 마닐라. (사진=온필 제공)

     

    쇼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필리핀의 강남으로 통하는 마닐라 마카티 지역은 마닐라 내에서도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지역은 그린벨트. 그린벨트에서는 럭셔리 쇼핑과 함께 곳곳에 조성된 녹지공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은 필리핀 항공과 함께 '부산~마닐라 NEW YEAR 특가'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27만9700원(총액운임 기준), 비즈니스 클래스는 52만2200원(총액운임기준) 저렴한 비용으로 마닐라를 여행할 수 있다. 출발일은 이달 12, 17, 19, 23~29, 31일, 2월 1~3일 내에 언제든 출발 가능하다.

    웹 회원에게는 추가 3%를 더 할인해주며,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며 티켓 환불 및 재발행 또한 가능하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1544-0008/www.onfill.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