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리허설웨딩부터 데이트스냅까지…한 번에 해결하는 '퍼펙트웨딩'



여행/레저

    리허설웨딩부터 데이트스냅까지…한 번에 해결하는 '퍼펙트웨딩'

    • 2016-01-06 10:49

    웨딩라운지, 데이트스냅 등 포함된 리허설 웨딩 상품출시

    리허설웨딩부터 야외 웨딩 촬영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웨딩라운지의 리허설웨딩 패키지를 주목하자.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웨딩마치.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과 추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싶은 마음은 어느 예비부부나 마찬가지 일 것이다.

    하지만 적합한 촬영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일부터 나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것 까지 일일이 많은 부분들을 신경쓰다보면 어느새 지치기 마련이다. 완벽한 헤어와 메이크업 또한 쉽지 않다.

    여기 리허설 웨딩부터 데이트스냅 촬영, 야외 및 스튜디오 촬영, 완벽한 웨딩드레스 선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웨딩패키지가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웨딩 토탈 컨설팅 업체인 웨딩라운지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리허설웨딩 + 야외 웨딩 촬영', '리허설웨딩 + 데이트스냅' 패키지를 판매한다.

    리허설웨딩, 스튜디오 3시간 촬영, 웨딩드레스,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촬영소품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소재 5개의 드레스 업체 중 한 곳에서 화이트드레스 2벌, 컬러드레스 1벌, 턱시도 1벌을 고를 수 있다.

    '퍼펙트 웨딩'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은 웨딩라운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야외 웨딩 촬영과 데이트스냅 촬영은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동행해 1시간동안 진행된다. 장소는 인기 웨딩 촬영지인 연세대학교 랜드마크 언더우드가 기념관 주변 숲, 신촌 로드 등에서 선택 가능하다.

    데이트스냅 패키지는 84만9000원, 야외 웨딩 촬영 패키지는 89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25만원 상당의 원본파일이 포함됐다.

    만약 데이트스냅과 야외 웨딩촬영을 원치 않는 경우 리허설웨딩만 진행하는 리허설웨딩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74만9000원에 판매되며 스튜디오 3시간 촬영,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소품 등이 포함됐다.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3개 업체 중 한 곳을 선택해 화이트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1벌을 고를 수 있다. 신랑을 위한 턱시도 1벌도 제공된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