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그대와의 소중한 일상, 데이트스냅으로 간직하자



여행/레저

    그대와의 소중한 일상, 데이트스냅으로 간직하자

    • 2016-01-04 17:54

    웨딩라운지, '세미리허설+데이트스냅' 패키지 출시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최근 예비 부부사이에서 소소한 일상을 자연스럽게 사진에 담은 '데이트스냅'이 인기를 끌면서, 데이트스냅이 포함된 웨딩 상품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웨딩 토탈 컨설팅 업체인 웨딩라운지는 소셜 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데이트스냅을 이용할 수 있는 '세미리허설+데이트 스냅'패키지를 판매한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하는 데이트스냅 촬영은 인기 데이트스냅 촬영지인 연세대학교 랜드마크 언더우드가 기념관 주변 숲, 신촌 로드 등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상품가는 49만9000원이며, 2시간 스튜디오 촬영,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각 1벌, 웨딩촬영소품 무료대여, 25만원 상당 원본파일 당일 무료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풍성한 특전도 준비돼있다. 직영 웨딩홀 섭외 및 시식, 웨딩홀 사용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연예인 사회 진행, 리허설 웨딩 촬영, 뮤지컬 웨딩 진행 등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딩라운지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을 편리하고, 즐겁고, 아름다운 축제형태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웨딩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프로 웨딩컨설턴트 플래너가 신랑, 신부의 라이프스타일, 직업, 소득, 주거형태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웨딩정보를 제공해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