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마트폰 포토로 돈버는 어플 스마트이미지



IT/과학

    스마트폰 포토로 돈버는 어플 스마트이미지

    이미지 컨텐츠 전문 업체인 ㈜위즈데이타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 인구가 4,000만을 상회하는 모바일시대에 맞춰 자신이 스마트폰으로 찍은 다양한 포토를 판매사이트로 직전송하여 판매시의 로열티 수익을 받는 스마트이미지(smartimages) 무료 어플/앱을 각 앱스토에서 서비스한다.

    스마트이미지앱은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의 플랫폼으로 독자 개발된 앱으로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최소 300만화소 이상의 포토들중에서 초상권이나 기타 저작권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지 않는 다양한 이미지들은 스마트이미지 어플을 통해서 판매 사이트로 직전송되며, 판매 정보 및 소비자가의 20~30%인 로열티 금액은 실시간 표시되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해당 전송된 이미지들은 판매용 심의 및 키워드 보강을 거쳐 앱 연동 웹사이트인 동사의 스마트이미지 사이트 (www.smartimages.co.kr) 및 계약중인 해외 이미지 사이트들에 등록되어 판매 수익을 극대화 할 계획으로 있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이미지들을 사이트로 업로드 하여 판매하는 방식은 국내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개개인 로열티 창출과 저작권 의식의 함양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이미지 앱으로 가입한 회원은 스마트이미지의 웹사이트에 별도로 등록하지 않고도 무료이미지 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이미지 앱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업로드 이미지의 전송, 대기, 승인 메뉴별로 구분 리스트업
    -최대 5컷의 이미지 다중선택으로 사이트 및 이메일 직전송 기능
    -판매중인 전체 이미지의 검색 및 무료 이미지 제공
    -판매 리포트 실시간 표시 및 판매 수익 정산 기능

    ㈜위즈데이타는 10년이상의 연혁을 지닌 이미지 컨텐츠 및 이미지 검색 시스템 개발사로 이노비즈인증과 기업부설 연구소를 지닌 전문업체이며, 다양한 이미지 컨텐츠 사이트 운영 및 관련 솔루션과 30여만컷의 이미지 컨텐츠 저작권을 지니고 있다.

    서비스문의 : 스마트이미지 고객센타 02-2279-5969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