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마트이미지, 어플 출시 1주년 이벤트 실시



IT/과학

    스마트이미지, 어플 출시 1주년 이벤트 실시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컨텐츠 전문 업체인 ㈜위즈데이타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웹-앱연동 이미지 포털 사이트인 스마트이미지(www.smartimages.co.kr) 에서는 어플 출시 1주년을 맞아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웹사이트로 직전송하여 판매 수익을 제공하는 앱(어플) 스마트이미지 작가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우수 작가를 선정하여 사이트 '금월의 작가 코너'에 게시하고 기본 로열티외에 보너스를 책정하여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는 2015년 10월부터 실시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용으로 제공하는 스마트이미지 어플을 앱스토에서 다운받아 핸드폰 내 저장된 포토를 직접 전송하여 국내외 사이트 판매가격의 20~30%의 로열티를 수령하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의 '돈버는 앱'인 스마트이미지(smartimages) 앱/어플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이미지 사이트를 통하여 독점 계약한 7080 유명 화백들의 추억의 만화캐릭터 이미지가 새롭게 제공되고 있다. 이 만화 캐릭터 이미지는 다양한 광고와 비상업적인 목적의 마케팅으로 사용가능 하므로 기업들의 차별화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스마트이미지의 이벤트로는 기간 내 다운받은 이미지를 평생 사용 가능한 오너십회원 가입자에게 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를,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 십만원 상당의 평생 사용 가능한 RF 이미지 CD를 무료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소비자가 참가할 수 있는 이미지 사이트인 스마트이미지는 개개인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하여 국내 및 해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