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선선한 가을, 홋카이도 여행 하기 딱 좋은 날



여행/레저

    선선한 가을, 홋카이도 여행 하기 딱 좋은 날

    • 2015-10-07 18:11

    여행박사, 부산출발 홋카이도 3박4일 여행상품 특가 판매

    (사진=여행박사 제공)

     

    일본의 홋카이도 하면 눈의 왕국의 이미지를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홋카이도는 겨울 뿐 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하늘로 홋카이도 여행을 즐기기에 이만한 계절이 없다.

    각종 질병에 효능 있는 노보리베츠의 온천물에 발을 담가 보거나,해바라기와 코스모스, 맨드라미 등의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비에이를 배경 삼아 사진을 찍어보며 홋카이도의 특별한 자연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저녁이 되면 홍콩과 나폴리와 함께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는 하코다테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하코다테의 저녁은 교회와 서양식 건물과 공원 등의 조명으로 낮과는 전혀 다른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여행박사 제공)

     

    여행박사가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이 결합한 '부산출발 홋카이도 3박4일' 여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28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6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에 예약 가능하다.

    대한항공 부산~대한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전일정 숙박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아울러 예약자 특전으로 김해공항 우현 주차장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본 전문 가이드와 함께 노보리베츠, 시라오이, 삿포로 등의 홋카이도 대표 도시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일정과 하루 자유일정을 함께 즐기게 된다.

    문의=여행박사 일본팀(070-7012-7049/www.tourbaksa.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