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선처 없다" 서지수 측, 악성루머 재점화에 강경 대응



가요

    "선처 없다" 서지수 측, 악성루머 재점화에 강경 대응

    러블리즈 서지수(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에 대한 악성 루머가 재점화되자 소속사가 강력 대응에 나섰다.

    18일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A 씨 등 3명을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추가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A 씨는 앞서 서지수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로 약식 기소, 벌금형을 받은 인물이며 나머지 2명은 A 씨의 지인들이다.

    최근 한 익명의 제보자는 온라인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해 서지수 루머와 관련한 의혹을 다시 제기했는데, 울림은 해당 제보자를 A 씨 등 3명 중 누군가로 판단하고 있다.

    이날 울림 측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에 "이미 법정에서 사실이 아니라고 판결이 난 자료들을 가지고 새로운 루머를 만들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러블리즈가 컴백을 앞둔 시점임을 감안할 때 다분히 악의적인 행동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앞서 A 씨는 러블리즈의 데뷔 시점인 지난해 말 인터넷에 서지수의 과거 행적이라고 주장하는 글을 실으면서 그가 동성애자였다는 등의 루머가 증폭됐다.

    당시 울림은 A 씨를 허위 사실 유포 혐의로 고소했고, 검찰은 그를 서지수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벌금형 약식 기소했다. A 씨는 이후 합의를 부탁했고, 울림은 합의서 작성 후 지난 6월 고소를 취하했다.

    해당 합의서에는 A 씨가 인터넷과 언론에 서지수와 관련 일절 언급하지 않으며, 합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 1억원을 배상해야 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 관계자는 "당시 먼저 합의를 요청해온 것은 A 씨였다. 그 친구의 나이가 어려 미래를 생각해 합의서를 작성하고 선처를 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이제 더 이상의 선처는 없을 것이다. 우리에게 사실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고 인터뷰 기사를 보도한 매체를 상대로도 법적 대응을 검토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