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국의아이들, 18일 베스트앨범 발매…6년 되돌아보기



가요

    제국의아이들, 18일 베스트앨범 발매…6년 되돌아보기

    (사진=스타제국 제공)

     

    그룹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케빈 황광희 임시완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11일 소속사에 따르면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8일 '컨티뉴(CONTINUE)'를 타이틀곡으로 한 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는 15일 멤버 하민우가 군입대 하는 가운데, 팬들에게 큰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제국의아이들은 이날 정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국의아이들의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비하인드 사진들로 구성된 배경과 쉼표 로고가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앨범은 2010년 1월 발표한 싱글부터 현재까지 약 6년간의 음악 히스토리를 담은 베스트 앨범이다. 또한 공개되는 신곡 '컨티뉴'는 작곡팀 e.one의 곡으로 섬세하면서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웅장한 코러스가 가미된 곡이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번 앨범은 의미가 깊은 앨범이다. 제국의아이들의 완전체 앨범을 누구보다 그리워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을 수용했다"며 "'컨티뉴'라는 신곡 제목과 같이 계속되는 제국의아이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