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가분도 제공)
국내 대표 저가항공사 티웨이항공이 오는 24일부터 괌 노선에 뛰어든다. 다음 달부터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괌 노선도 취항할 예정이라 밝혀 더욱 화제다.
항공사들의 경쟁이 높아지며 다양한 판매 촉진이 눈에 띤다. 제주항공의 경우 매월 첫째 주 수요일마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조기 예약을 활성화했고, 티웨이항공 역시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를 펼쳐 고객을 확보했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괌 두짓타니 리조트도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존 오픈 프로모션으로 내놓았던 20% 할인 적용 마감을 오는 17일부터 10월말까지 연장했고, 최근 데스크에 한국인 직원을 배치해 우리나라 관광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베가분도 제공)
찬란한 괌 투몬 베이 전망의 5성급 리조트, 괌 두짓타니는 세계적인 리조트 호텔 그룹사인 두짓타니의 역작으로 오픈 직후 이미 많은 상당수 이용객들이 위치와 장점을 체험한 바 있다.
객실 또한 다양하다. 괌에 자리한 대부분의 리조트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클럽룸으로 크게 나뉘는데, 괌 두짓타니는 리조트 전문 그룹사답게 410개의 룸을 다양한 룸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한다. 오션 프런트, 디럭스, 슈페리어, 주니어 스위트, 이큐제큐티브 스위트, 앰버서더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빌라 스위트,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로 나눠지며, 이중 총 5채의 빌라 스위트는 허니무너에게 안성맞춤이다.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 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클럽라운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레스토랑과 바도 다양하다.
문의=베가분도(02-6272-7790/
www.vagabund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