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들 다 가는 필리핀여행? 레가스피라면 얘기가 다르다



여행/레저

    남들 다 가는 필리핀여행? 레가스피라면 얘기가 다르다

    • 2015-09-01 10:08

    온필닷컴, 실속 있는 레가스피 3박5일 상품 출시

    (사진=온필닷컴 제공)

     

    남들 다가는 휴양지는 싫다면 저 멀리 이름도 생소한 남태평양의 섬 정도는 가야하지 않을까? 말은 쉬울 수 있지만, 시간이나 금전적인 여유가 없다면 그것도 꿈과 같은 이야기.

    그렇다면 필리핀의 레가스피로 떠나보자.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세부나 보라카이와 달리 이곳은 필리핀 상류층이 찾는 인기 휴양지다. 필리핀 루손섬 남동부, 비코르 반도 동안에 있는 항구도시로 필리핀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으로 꼽히는 마욘 산을 중심으로 도시가 형성돼 있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마욘 산에서의 ATV, 짚라인 등의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때묻지 않은 청정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등의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가스피는 그야말로 레저 천국이다. 또한 럭셔리한 시설에 전망 좋은 리조트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온필닷컴이 필리핀항공을 이용한 '레가스피 세인트 엘리스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58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선보인다. 기존의 항공권과 호텔만 결합된 에어텔 상품과 달리 레가스피 공항~호텔 간 픽업 서비스도 포함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밖에도 현지 공항세, 리조트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다.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이번 에어텔 상품을 통해 이용하게 되는 세인트 엘리스 리조트는 모든 객실 내에서 레가스피 시내와 함께 야외 수영장을 조망할 수 있으며 32인치 TV, 객실 금고, 무료 신문, 유·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등이 마련돼 있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